본문 바로가기
북마크추가. | 새로운글
회원가입 | 로그인
증산법륜도&범증산 도생들의 쉼터
  • 도생 열린 광장
    • 인기 베스트글 
    • 해 원 방 
    • 진리 토론 
    • 등업 및 출석 인사 
    • 권리침해신고 
  • 증법도 참도생방
    • 도 담 방 
    • 참도생방 
    • 지방 도장 모임 
    • 운영위원방 
    • 증법도 일지 
  • 수행 정진
    • 사이버 道場 
    • 수행법 공유 
    • 수행의 세계 
    • 건강법 소개 
  • 증법도 알림
    • 증법도 공지 
    • 증법도 Q&A 
    • 증법도 행사 
    • 증법도 참도생 가입 
  • 범증산교단
    • 선배 신앙인들 
    • 범증산교단 소식 
    • 성지 및 교단탐방 
  • 자료실
    • 경전자료실 
    • 기타자료실 
    • 홈페이지관련Tip 
  • 운영자방
도생 열린 광장
  • 인기 베스트글
  • 해 원 방
  • 진리 토론
  • 등업 및 출석 인사
  • 권리침해신고
진리 토론
+ Home > 도생 열린 광장 > 진리 토론
진리 토론

김천수옹 동영상--안내성은 저주를 받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룡언월도 (124.♡.169.242) 작성일13-12-31 16:35 조회8,117회 댓글4건
  • 목록

본문

제가 올해 보았던 동영상 가운데 가장 인상 깊은 것을 올립니다.
 
2004년쯤인가 김천수옹이 00궁에서 와서 증언한 것인데, 당시 저는 현장에 있었습니다. 그것을 현장서 직접 들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서 2013년에 다시 들으니까 전혀 다르게 들리다는 것입니다. 우선 두가지가 다릅니다.
 
1)  상제님이 안내성 성도를 저주하셨다 는 것입니다. 10년전에는 그런내용이 전혀 제 귀에 들려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생생하게 들려오고 있다는 겁니다. 
 
2) 말이 콩밭으로 들어가면 끌어내야지 하는 상제님 말씀입니다. 10년 전에 저도 현장에서 들었던 것인데 왜 그때는 그것이 제 귀에 들려오지 않았는지 참 희한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생생하게 들려오고 있습니다.
 
김호연 성도 증언--계룡산의 백마를 떨어뜨려 죽이는 공사
김천수 성도 증언--콩밭으로 들어가는 말을 끌어내는 공사
 
왜 이렇게 일치하는 것일까요?
 
제가 내린 결론은 모 경전을 편찬하기 위하여 수집했던 그 많은 자료 원본들을  만인이 볼 수 있도록 공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느 한 교단의 자료가 아닙니다. 그것의 저작권은 상제님과 수부님께 있으며, 100년동안 신앙하다가 돌아가신 모든 신앙인들이 다 보아야 하는 것이며, 지금 살아있는 모든 신앙인들이 봐야 하는 것이며, 후천 5만년 모든 천하창생들이 봐야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자료들을 모으느라 애쓰신 모 교단 관계자 분들께는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천수 옹 증언 2004년 무렵, 마이크 잡고 증언하신 말씀 녹취본]
 
그랬다가 (인자) 착각을 하고 (인자) 있는데, 결국에는 상제님께서 (그) 안내성 성도를 과히 그렇게 이쁘게 보진 않았어요. 결국에 가서 상당히 상제님한테 저주를 받다가, 나중 (인자) 그런 말씀이 있지, (해서 인자) 편할 안자, 안씨 한테 내가 인신합덕을 해서, 지상 와서 일을 보는데, 가을 도수를 보는, 가을 용을 찾는다, 가을 용을 찾을 터니, (그렁게), 못자리 용은, 고씨부인이 못자리 용이고, 차경석이는 이종용입니다. (그렁게) 삼인이 동행칠십리라, 오로봉전 태전이라 해놓고 (할 적에는) 가을용을, 우리가 어떤 가을 용을 찾아야 하는가? 우리가, 가장 그 뜻이, 가을 용을, 어떤 선생이 가을 용인가? (그) 태전을 어째서 찾는가? 그것을~ 구리골서 (에~) 말하자면은 신태인으로, 구태인으로 해가지고, 임피로 해서 거기 가서, 개 술자, 말하자면 개산 가서 망량신한테 대접을 하고, 태전을 오다가, 콩밭에서 장기를 두고 (모다) 하니, 박공우씨가 보고, 아 저차~ 저차~ 항께, 장기두는 사람들이 가장 싫어한다고, (그렁게) 상제님이 뒤에 따라 오다가, 아~~말이 콩밭에 들어가면은 끌어내야지, 가만둘 수 있느냐, 해가지고 (그 참) 장기두는 사람들한테 상제님이 호응을 많이 받으시고, 또 (에~ 말하자면은) 태전에 와서 인자 주신공부를 하다가, 에 말하자면은 시끄럽게 밤에 잠을 못 자게, 막 밤에 시끌서끌 하니까, 그때는 경찰관이 일본사람들이라, 시부대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시부대를 밀고를 해가지고 와서 막 잡을라고 하다 보니, 상제님께서 (가장 그냥) 조화를 내가지고, 하나도 안 잡히고, 잘 무사히 해서, 서울로 덕수궁 가서 도수를 보시고, 쌀이 솥을 딸랴? 솥이 쌀을 딸랴?

추천 0

댓글목록

삼태성님의 댓글

삼태성 아이피 124.♡.169.242 작성일 13-12-31 17:24

참 놀랍군요!!  다시 들어보니 저도 전혀 새롭게 들립니다. 붓대가진 분이 공정한 입장에서 증언자의 말씀을 정리해야 한다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 정리할게 아니라 있는 그대로 말씀을 기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붓대 가진 사람은 자신이 천지공사의 주인공이라는 생각을 하지 말고, 자신에게 유리한 것은 성구로 만들고, 불리한 것은 빼버린다는 생각을 절대 하지 말고, 정말 있는 그대로 기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붓대질이란 정말 천지의 대공덕자가 될수도 있지만 반대로 천지의 대 난법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우리가 신앙하는 상제님은 적당히 해서 될 분이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상제님 앞에 욕심을 낸다거나 사심을 갖는다거나 하는 것은 자살행위입니다.

조화봉님의 댓글

조화봉 아이피 124.♡.169.242 작성일 13-12-31 18:06

상제님이 안내성 성도로 상징되는 사람에게 인신합덕을 한다는 말씀은 이제 이해간다.
그 일꾼을 상제님은 해방직후 24세 출세자 항우에 비유하여 말씀하셨다.(성화진경, 도전).
그가 항우에 비유되었다면 차경석 성도와는 또 다른 초패왕 도수이며, 성공하지 못하는 일꾼이다.
그 인물이 바로 피난동 안씨재실의 주인공(재직이)이며, 구운몽으로 상징되는 인물이 아닐까 한다.
난법을 무조건 나쁜거라고 치부할 것이 아니다. 왜냐면 난법에서 진법이 나오도록 공사를 보셨기 때문이다.
역설이지만 이것은 상제님이 교운공사에서 쓰신 전략이라고 생각된다.
참일꾼을 기르기 위한 것이었고, 상제님의 천지공사는 난법에 취해 잠자고있던 일꾼들이 잠에서 깨어나 제정신을 가지고 일하도록 하신 숙구지 도수로 성취된다는 것이 맞다고 본다. 김천수 옹의 증언은 짧지만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한다. 김천수 옹은 박공우교단에서 신앙하시던 분이었고, 그분의 아버지는 박공우성도의 수제자 김일화 님이었다. 그분은 천지공사의 아주 중요한 증언자라고 생각한다.

맑은바람밝은달님의 댓글

맑은바람밝은달 아이피 124.♡.169.242 작성일 13-12-31 19:45

다음 성구가 생각나네요.

1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일은 실제의 말을 해야지 거짓말로 하였다가는 여지없이 부서지리라.” 하시니라.
2 하루는 안내성과 성도들을 데리고 태인 하마거리를 지나시다가 붓 한 자루를 주워 드시고 “천하에 대적(大賊) 놈이라.” 하시니라.
3 하루는 상제님께서 필성에게 말씀하시기를 “용화동은 사룡(死龍)이 되리라.” 하시니라. (道典 6:100) 

안내성--하마거리--붓한자루--대적놈

(풀이 : 말과 관계있는 안성을 가진분이 붓을 쥐는데 그분은 大賊이다.)

정말 물샐틈없이 짜 놓으신 천지공사!! 완전히 다 비워야 해요. 저는 그걸 느낍니다.

만월지향님의 댓글

만월지향 아이피 223.♡.169.55 작성일 14-01-01 09:06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진리 토론 목록

Total 447건 1 페이지
진리 토론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47 弓乙圖 (亞와弓弓, 卍과乙乙) 첨부파일 moon12 05-12 151 0
446 山河大運을 거두어 들임 인기글 moon12 08-21 2203 1
445 泰仁의 大 學 인기글 moon12 09-18 4680 0
444 증산교사) 의통전수관련 내용 인기글 0101 05-04 3987 0
443 성구 말씀으로 추측해보는 후천경제생활 인기글 현우 08-11 9478 0
442 일심(一心)과 관련된 경전말씀 댓글1개 인기글 현우 08-09 8873 0
441 현세의 복희를 알고보니~!! 댓글1개 인기글 수보리 03-13 9669 0
440 강증산 상제님 신앙형태에 대한 고찰 댓글3개 인기글 현우 10-24 8539 0
439 주역해의-12. 천지비(天地否) 댓글1347개 인기글 무당 10-20 824942 0
438 상제님 유서에 호해허망은 변조된 것이다 댓글1개 인기글관련링크 aspirin 10-11 8492 0
437 참동학과 해원에 대하여 인기글 감나무 09-15 7554 0
436 상제님 유서의 '호해허망'은 오류? 인기글 aspirin 08-26 9771 0
435 --- renewal site open 2017.07.03 ------------ 인기글 운영자 07-01 6462 0
434 천부경 요약 해설본-인극장 댓글4개 인기글첨부파일 한마인드 01-08 10108 0
433 천부경 요약 해설본-지극장 댓글2개 인기글첨부파일 한마인드 01-08 9136 0
432 천부경 요약 해설본-천극장 댓글4개 인기글첨부파일 한마인드 01-08 10085 1
431 주제별 심화토론 정리-대두목과 메시야(5). 댓글2개 인기글 심화토론 01-04 8416 2
430 닥그네와 붉은닭! 댓글2개 인기글 정덕 11-29 8606 0
429 주제별 심화토론 정리-대두목과 메시야(4). 댓글4개 인기글 심화토론 11-13 9310 0
428 태을주 수기저장 주문인가? 댓글3개 인기글 정덕 10-29 8499 0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6페이지 7페이지 8페이지 9페이지 10페이지 다음 맨끝
게시물 검색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광고/제휴문의
  • TOP
  • 사이트관리자 : 증산법륜도 운영위 Email: jsbrdo@gmail.com
  • copyright(c) jsbrdo.net all rights reserved.